자료제공 / ㈜메타에듀

키바키즈의 ㈜메타에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교실영어 프로그램 <Masha and the Bear for kindergarten> 전국 MASHA(마샤) 영어 지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Masha and the Bear(마샤와 곰)는 전 세계 120개국 32개 언어로 번역되어 TV, YouTube, 온라인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지난해 9월 YouTube 누적 조회수 1,000억 뷰를 넘기며 전 세계 2억 명 유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작품이다."라며 "이번 MASHA 영어 지사에는 <MASHA and the BEAR for kindergarten>의 지역 영업권뿐만 아니라 올해 출시 이후 월 4만 명의 아이들이 사용하고 있는 ㈜메타에듀의 교실한글 프로그램 - <꼬마작가 메타한글>의 영업권 또한 갖게 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교실중국어 프로그램 <키바 중국어>와 2022년 새롭게 선보일 신제품의 영업권도 주어진다."라며 "이제 한국에서도 MASHA와 곰, 숲속 친구들의 재미와 감동 어린 에피소드로 매일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게 되었다. 즉 아이들은 원 교실에서 담임선생님과 함께 매일매일 <마샤와 곰>의 고화질 영상과 친숙한 스토리로 체계적인 영어 학습을 하게 되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새로운 영어 학습 콘텐츠와 체계적인 어학 시스템이 필요한 교육기관 운영자와 부모들에게 <MASHA and the BEAR for kindergarten>의 출시는 반가운 희소식이 될 것이다. 한편, MASHA 영어 지사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계약 및 사업 문의는 메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