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센터 웨이브히어링 대구점(복음보청기 대구 반월당)이 서비스 환경 개선을 위해 4월 말부터 진행된 내부 인테리어 공사를 최근 끝마치며, 5월 특별 보청기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인테리어 공사를 통해 더욱 모던한 분위기와 정돈된 환경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청각 및 보청기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됐다. 또한 기존 2개였던 상담실에 1개의 상담실을 더 추가하여 총 3개 상담실 운영으로 고객 대기시간은 줄이고 더 집중된 상담시간을 보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5월 가정의 달과 새단장을 기념하여 특별 보청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청기 구입 시 최대 보청기 배터리 5년치 무상 서비스와 충전형 보청기 구입 시 충전기 무상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사기간 동안 대구점 방문이 어려웠던 점에 대한 사과와 감사의 의미로 양쪽 보청기 구입 고객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조건 없이 추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보청기 전문가 그룹 웨이브히어링은 기존 보청기 제조사 중심의 가맹점과 개인 소매업 위주로 국한된 국내 보청기 산업환경으로부터 변화를 추구하며 전국 직영체인망을 구축해 원스토어 멀티브랜드(One store-Multi brand)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고객들이 어디서나 세계 6대 보청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국 10개의 직영망을 갖추고 있으며, 근무하는 전 임직원은 청각학(audiology)을 전공한 전문가들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새 단장 기념 할인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대구점 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