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롬바이오

㈜프롬바이오가 지난 4일 화성시 신규 물류센터를 준공하고 본격 운영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관계자는 "프롬바이오의 새 물류센터는 연면적 3305.94㎡ 규모로 기존 화성 능동의 임대 창고를 대체하여 신속한 배송과 물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제품 보관 용량을 늘려 재고 관리 효율을 극대화하고 고객 주문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온라인 시장의 확대로 물류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중요해지는 가운데 프롬바이오의 이번 물류센터준공은 하루 배송할 수 있는 물량과 직관되어 물류 서비스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평택 파주 고속도로, 향남 IC 인접 지역에 위치해 직접적인 물류비 절감과 함께 더욱 신속하고 안정적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규 물류센터의 운영으로 운영의 효율화는 물론 배송 시간 단축과 고객 만족도 증가를 기대한다. 최적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프롬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특히,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검,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 등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바탕으로 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