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잉글롯

글로벌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잉글롯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비건색조화장품 부문에서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고객충성도 평가 지표 BCLI를 기반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잉글롯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및 재 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개 부문 평가를 통해 대상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주관사인 ‘Brand Keys’는 지난 26년간 전 세계 글로벌 브랜드의 순위와 평가 지수를 발표하고 있는 조사 기관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동물성 원료 및 동물실험을 100% 배제하고, 까다로운 스위스 비건 인증 V-Label을 받은 에코 프렌들리 브랜드인 잉글롯은 비건 및 윤리적 경영 키워드에 민감한 MZ 세대들의 적극적 지지를 기반으로 2018년 이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라고 설명했다. 

잉글롯 김미지 대표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의 경우 2주간의 온라인 투표 및 1:1 유선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여 수상하는 상인만큼 실제 소비자의 인정을 받아 더욱 의미 깊은 상"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