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이브앤데이즈

조소형 대표는 전 ‘코웰패션’ 기획팀에서 6년간 근무했다며 1년간의 준비 끝에 ‘데이브앤데이즈(dave&daze)’를 단독 런칭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테니스&라이프 웨어 브랜드 ‘데이브앤데이즈(dave&daze)’는 테니스 코트에서 일어나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아낸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클래식한 무드의 감성적인 일러스트에 액티브한 스포츠의 매력을 더했다."라며 "5명의 예술적 감각이 모여 탄생시킨 테니스웨어 브랜드로 조소형대표를 중심으로 CF감독, 포토그래퍼, 패션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각기 다른 분야의 전문가 5인이 모여 반짝이는 예술성과 남다른 감각을 심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금번 서울테니스협회, 바볼랏, 코리아테니스 협업으로 5월5일 300명규모의 아마추어 테니스대회에 의류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 라며 “‘데이브앤데이즈(dave&daze)’는 현재 자사몰(daveanddaze.com)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와 입점 협의 중에 있다. 유통 채널을 늘리기 보다는 특정 사이트와 전략적인 협업을 통해 브랜드를 홍보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데이브앤데이즈에서는 5월 5일부터 5월 13일까지 전제품을 대상으로 20% 할인을 진행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색상 랜덤)을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