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개이득쇼핑몰

온라인 종합 쇼핑몰 ‘개이득쇼핑몰’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관계자는 "개이득쇼핑몰은 2022년 2월 2일 오픈한 온라인몰로 다양한 구매 이벤트와 회원가입 이벤트 등으로 정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하는 유통몰이다."라며 "이번 ‘가정의달 기획전’은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31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상품을 판매하는 할인전이다. 이와 동시에 상시 이벤트로 진행했던 ‘개이득 (0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며 회원가입과 친구초대, 출석체크 등으로 ‘개이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참여권을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개이득 이벤트’는 개이득쇼핑몰에서 지정된 사은품을 100% 이상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다이슨과 비스포크 큐커, 포켓몬카드와 호텔 숙박권 등이다. 각 상품 마감일 이후에 누가 어느 점수에 참여했고, 누가 당첨되었는지 투명하게 공개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불어 신규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3000원 할인 혜택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코드명은 ’WELCOME2GID’으로, 구매조건과 주문 금액 조건 없이 첫주문 고객도 누구나 바로 이용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5만원, 10만원, 50만원 등 쇼핑포인트 구매 시 100%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적립과 ‘개이득 이벤트’ 참여권 최대 700장을 증정한다. 1만원당 참여권 지급이 1장씩 추가로 더 지급되므로 쇼핑도하고 개이득도 경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개이득쇼핑몰 기획전에서는 특정 상품 구매시 참여권을 증정한다. 상품별로 최대 30장의 참여권이 지급되며, 해당 상품들은 '참여권 지급 기획전'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