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패션브랜드 프롬비기닝, 2022 여름 시즌 ‘Realistic dreamer’ 오픈
여성패션브랜드 프롬비기닝, 2022 여름 시즌 ‘Realistic dreamer’ 오픈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5.0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프롬비기닝

트렌디&데일리 20대 여성의류 브랜드 프롬비기닝에서 2022 여름을 맞이하여,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9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실과 이상의 결합을 꿈꾸는, Realistic dreamer’라는 컨셉으로 전개되는 이번 2022 여름 시즌은 TPO(Time, Place, Occasion)의 상식적인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자칫 어렵다고 여겨질 수 있는 튜브탑, 바디수트, 테리 숏팬츠, 새틴 밴딩팬츠 등의 아이템을 활용한 현실감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라며 "특히 이번 시즌은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어려운 바디 수트, 튜브탑, 원 숄더탑 등을 코튼 팬츠나 밴딩 팬츠와 같은 데일리 아이템들과 매치하여, 스타일링하기 어려울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어렵지 않게 프롬비기닝 특유의 무드로 풀어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한편, 롯데칠성음료의 신제품 ‘칸타타 라떼홀릭’과 한차례의 콜라보를 진행했던 프롬비기닝은 이번 여름 시즌 오픈에서도 또 한 번의 콜라보를 진행한다. 프롬비기닝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여름 시즌 제품을 활용하여 제안하는 5가지의 피크닉룩 중에서 마음에 드는 스타일링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칸타타 라떼홀릭 피크닉 박스’를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프롬비기닝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시즌 아이템들은 일상과 비일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본인의 스타일대로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초점을 맞춰 제작하였다. 상황에 따라 포멀한 룩으로도 착용할 수 있고, 피크닉룩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인 만큼 멋스러운 데일리룩 연출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한편, 다양한 신상 및 프로모션 정보는 프롬비기닝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시즌 아이템들과 데일리 아이템들은 프롬비기닝 홈페이지와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 및 ‘에이블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