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투스247 광주동구학원

이투스247 광주동구학원이 2023 재수정규반을 오픈하여 모집 중에 있다고 밝혔다. 2023 재수정규반에서는 앞으로 다가올 6월 모평을 대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투스247 광주동구점은 학생 성향에 맞춘 우수한 선생님을 배정하고 다년간 많은 학생들의 입시데이터를 보유한 선생님으로 구성하여 학생들에게 성공적인 입시로의 길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LMTI(학습진단키트)라는 과학적인 학습성향 분석을 통해 월간, 주간 스케쥴을 세워 학습하게 하며, 개인의 공부 습득 시간에 따라 시시각각 유동적인 커리큘럼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그밖에도 “공부상담, 질의응답, 특강 및 집중관리반을 진행하여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이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여성관과 남성관으로 건물을 분리하여 학생들이 좀 더 원활하게 집중할 수 있는 공부환경을 제공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스마트워치를 통한 특별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공부에 집중을 하다 보면 수면시간이 부족하여 집중력이 떨어지게 되지만, 스마트워치를 통해 학생의 집중시간이 떨어지는 시간과 생활을 체크하여 학생의 체계적인 입시생활을 확립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광주동구 이투스247 독학재수학원 관계자는 “2016년부터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교육/대입재수학원 부문 5년 연속 1위를 기록한 학원인만큼 지역 안에서 사랑받고 함께 뛰어가는 명문 독재학원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