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젠틀몬스터

젠틀몬스터가 몽클레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5월 5일부터 한 달간 하우스도산에서 특별한 팝업 공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스와이프’ 모션의 설치물로 장식되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현실과 디지털 세계 사이의 모호함을 젠틀몬스터만의 시각으로 풀어낸 오브제를 통해 젠틀몬스터의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시선을 잘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젠틀몬스터의 몽클레르 지니어스 컬렉션은 지난 해 9월, 몽클레르 몬도 지니어스에서 공개했던 컬렉션이다. 아이웨어 뿐만 아니라 젠틀몬스터가 직접 디자인한 의료 제품도 포함되어 있다. 젠틀몬스터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모든 것이 디지털화 된 세상의 동시대인들이 감정을 받아들이는 방식에 대한 고찰을 담아냈다. 아이웨어를 비롯해 패딩 재킷, 저지 의류를 통해 스와이프(SWIPE)를 표현하여 언제나 감정을 절제하는 것이 미덕인 사회 속에서 고정된 틀에 갇혀 버린 우리의 감정을 돌이켜 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테크니컬 탑, 팬츠, 티셔츠, 스웨트 셔츠 그리고 패딩 재킷, 조끼, 쉘 재킷에서 젠틀몬스터 특유의 대담하면서도 절제미 넘치는 실루엣과 디테일을 찾아볼 수 있다. 특히 파우치와 가방, 부츠, 후드 등 악세서리에 재활용 소재를 활용하여 혁신적이고 세련된 젠틀몬스터의 무드를 느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