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도매

도매 플랫폼 이도매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직수입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도매는 판매전문회사 에스이랜드가 5년여의 준비기간 끝에 선보이는 도매 플랫폼이다. 국내 대표적인 쇼핑몰 연동프로그램인 사방넷을 기반으로 구축된 이도매는 반품, 교환, 회수가 자동으로 처리될 수 있도록 하여 셀러 회원(구매회원)의 업무 편의를 강화시킨 게 강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도매의 판매 회원은 판매할 상품이 가지고 있고, 좀더 다양하고 폭넓은 판로를 가지고자 하는 제조사나 공급사가 해당된다. 이도매에 판매회원으로 가입하고 상품등록만 하면 오픈마켓은 물론 종합몰, 폐쇄몰 등 다양한 형태의 판로를 확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할인되는 상품은 이도매 운영사인 에스이랜드 소싱팀에서 엄선해 직수입한 상품들로 패션가발부터 인테리어 생활용품, 스포츠 레저용품 등 약 70여 종의 품목이 포함된다. 이도매 구매회원으로 가입하고 로그인을 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이도매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온라인 셀러는 판매할 상품을 소싱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된다. 또한 판매할 아이템이 있어도 상품을 일정 수량 미리 매입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재고 부담이 있을 수밖에 없다”라며 “이도매는 제조사와 공급사들의 신상품이 업데이트되고 있고, 내부 소싱 검수팀에서 상세이미지 등의 정보들을 검수하고 있어 안전하고 경쟁력있는 상품을 쉽고 편하게 소싱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