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담건강, 흡수율 높인 '뉴트원 아르기닌 프리미엄 7000' 출시
정담건강, 흡수율 높인 '뉴트원 아르기닌 프리미엄 7000' 출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5.0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정담건강

'정담건강'이 아르기닌 흡수율을 높인 ‘뉴트원 아르기닌 프리미엄 7000'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아르기닌은 타 아미노산에 비해 신체 흡수율이 낮아 섭취 시 그만큼의 효율을 얻기 어려운데, 정감건강의 뉴트원 아르기닌 프리미엄 7000은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고밀도 배합비로 제조되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아르기닌 집중 고밀도 배합비로 구성된 뉴트원 아르기닌 프리미엄 7000은 1일 1회 1포로 7,000mg의 고함량 아르기닌을 섭취할 수 있으며, 아르기닌과 함께 아연과 비타민C, 엽산, 타우린, 수박과피추출물 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안전한 균주인 코리네박테리움 글루타미쿰을 이용했으며, 탄소원, 질소원에서 직접 생산하는 방식이 아닌 6단계의 생합성프로세스 특허발효공정 및 정제기술을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는 L-아르기닌 생산 모균주에 비해 아르기닌 리프레서(argR)의 결손 없이 고수율로 L-아르기닌을 생산할 수 있는 특허 정제 기술을 통한 것으로 제품 속 아르기닌 원료가 신체에 흡수될 때의 효능을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또한 “현직 약사와 전문R&D팀이 개발에 직접 참여했으며, 유전자변형농산물인 GMO가 일절 포함되어 있지 않다. 중금속시험테스트 적합판정, 대장균시험테스트 불검출은 물론 코셔, 할랄, ISO9001 인증 등을 통해 제품 안전성이 검증되었다”고 전했다.

전 성분 & 원산지를 전체공개해 신뢰도를 높였고 산패방지를 위해 개별 스틱 포장을 적용해 휴대가 용이하다. 아르기닌 특유의 맛으로 인한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도록 베리 및 복분자맛으로 구성되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끝으로 정담건강 관계자는 “'뉴트원 아르기닌 프리미엄 7000'은 HACCP 제조시설에서 생산돼 믿고 드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