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교육부 정식인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이 사회복지사2급 과정을5월 12일 개강하고 선착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22년 사회복지사2급 취득을 위한 모든 교과목을 평가 인정받아 전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론 강의는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돼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으며, PC는 물론 모바일로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출석과 학사일정 안내 등을 비롯해 일정 조건 충족 시 미수료 과목 무료 재수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평생바우처 사용기관으로 등록되어 있어 평생교육바우처 카드도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가진 학습자가 학점은행제 교육원에서 온라인 과목을 이수하고 사회복지현장실습 1과목을 진행하면 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무상담 셀프 학습 패키지 ‘픽스딜’과 '프리딜'을 운영한다. ‘프리딜’은 사회복지사2급 교과목을 이수 중에 남은 과목만 골라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픽스딜’은 학습자의 최종 학력에 따라 구성된 학습설계에 따라 수업을 듣는 패키지로 학습플래너 관리 없이 수업부터 학점 신청까지 전 과정을 학습자가 직접 진행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을 비롯해 미용전문학사, 컴퓨터공학 과정을 5월 12일 개강하고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