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램프옴

조명전문기업 ㈜영진이엘이 운영하는 LED 홈조명 브랜드 ‘램프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4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획전 기간에는 선착순 100명에 방등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시공 서비스 추가 시 하나는 무료 설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램프옴은 서울과 경기, 대전, 대구, 광주, 제주 등 전국 7개 지역에서 직영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며 신속한 설치와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방등 외에도 거실등, 주방등, 식탁등, 벽등, 스탠드 등 다양한 조명의 상담부터 구매, 설치, 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마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구매 방법은 세 가지다. 부담스러운 비용을 나눠서 지출하는 ‘렌탈’을 선택하면 FREE3(무상 보증, 무료 배송, 무료 상담) 서비스와 제휴카드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5년(렌탈 기간) 무상 보증이 가능하다. 

빠른 구매가 가능한 ‘일반’을 선택하면 FREE3 서비스와 함께 각종 할인 혜택, 무상 2년 A/S 등이 제공되며, 조명 셀프 설치가 가능한 ‘DIY’로 구매하면 무료 배송과 1년간 무상 A/S가 적용된다. 무상 A/S 기간이 끝나더라도 전국 직영 서비스 센터를 통한 사후관리가 가능하다.

램프옴은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 5% 할인 쿠폰 2장을 발급하고, 인테리어 업체와 건설사 등 대량 구매가 필요한 B2B 기업 회원에는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램프옴 관계자는 “조명 전문업체 영진이엘은 20년 이상 프랜차이즈와 패션 매장, 건설사 등 전국 5만 개 이상의 고객사에 조명을 납품하고 관리한 필라멘트코리아 브랜드로, 홈조명 브랜드 램프옴은 쇼핑몰과 홈쇼핑으로 영업 채널을 확대하여 엄선한 조명만을 선보인다”라며 “방등 1+1 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보금자리를 화사하게 만들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