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이지논문컨설팅그룹

한국 산업NO.1 대상에서 (주)이지논문컨설팅그룹이 5월 2일 논문컨설팅 부분 2022 한국산업 NO.1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직장인 석사논문, 박사논문과 KCI, SCOPUS, SSCI, SCIE,학술지 등재는 물론 설문지 용역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논문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주)이지논문컨설팅그룹은 지난 2002년부터 강남에 본사를 두고 있고, 체계적인 고객맞춤 상담을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지논문컨설팅은 기존 논문컨설팅 방식에서 벗어난 논문컨설팅 4.0프로그램을 개발, 논문을 잘 모르는 분들부터 완성도를 높이고 싶은 분들까지 1:1 논문지도박사 배정시스템을 적용한다."라고 설명했다. 

(주)이지논문컨설팅 본부장 박민주 이사는 “논문은 누가 대신해 주는 것도 아니고 스스로 해야 하기 때문에 논문기초가 없는 분들은 상당히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그런 면에서 (주)이지논문컨설팅이 진행하고 있는 1:1 맞춤식 논문과외는 논문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주고 있다.”라며 "(주)이지논문컨설팅은 이번 2022 한국산업 NO.1 대상을 계기로 더욱더 고객중심의 논문컨설팅 기업이 되고자 모든 임직원들이 분기별 컨퍼런스를 실시하며 학회발표를 꾸준히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