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노블리에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결혼적령기 자녀와 부모님들이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들과 시기를 놓친 자녀의 결혼에 대한 상담문의를 하는 부모님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좋은 인성을 가진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진정한 노블이라는 가치아래 심리진단으로 철저한 인성검증을 통한 성혼을 진행하는 노블리에 결혼정보회사는 5월 한 달간 부모님과 함께 방문상담을 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상품과 혜택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노블리에 결혼정보회사의 부모님과 함께하는 5월 이벤트는 부모님과 함께 상담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택시를 보내주는 택시에스코트 서비스와 함께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결혼에 대한 상담을 받은 부모님과 함께하는 시간을 위해 제이라운지 스윙의 식사권을 제공하고 부모님과 함께 사진을 찍는 가족프로필 사진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노블리에는 자가심리분석을 이용한 심리매칭과 와이즈평가정보의 마이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의 인성검증과 회원들의 직업, 소득 등의 객관적인 정보에 대한 철저한 검증을 바탕으로 하는 성혼서비스를 제공하며 제이라운지 스윙과 함께 매주 목요일 압구정에서 재혼파티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