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코스테(LACOSTE)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을 맞아 ‘패션 스포츠 배드민턴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인 패션 스포츠를 비롯한 SS22 컬렉션 제품 중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르클럽’ 멤버십 고객 (신규 회원 포함)에게 클래식한 ‘패션 스포츠 라코스테 배드민턴 세트’를 증정한다. 배드민턴 세트는 배드민턴 가방, 2인용 라켓, 셔틀콕 2개 및 셔틀콕 케이스로 구성됐다.

라코스테는 SS22 시즌, 스포츠 DNA가 깃든 브랜드의 근간을 바탕으로 온/오프 코트를 넘나드는 새로운 실루엣, ‘패션 스포츠(Fashion Sport)’를 선보였다. 다채로운 색감과 혁신적인 디자인, 자유로운 움직임을 고려한 기능성 소재로 역동적이지만 클래식하고 우아한 연출이 가능한 컬렉션으로서 도심 속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의 온/오프 코트 스타일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라코스테의 폴로 컬렉션은 온/오프 코트를 넘나드는 에센셜 아이템으로 어떤 스타일, 어떠한 순간에도 액티브하고 우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심플하면서도 캐주얼의 정석인 클래식 라인부터 남성들의 드레스업 스타일을 위한 파리 폴로 컬렉션, 트렌디한 디자인에 자유로운 움직임을 선사하는 무브먼트 폴로 그리고 폴로 드레스를 포함한 뉴 시즌 폴로 컬렉션까지 새롭게 선보이는 다채로운 스타일의 컬렉션으로 다시 찾은 일상 속 피크닉, 액티비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