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롯데하이마트 황금점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황금점이 다가오는 5월 13~15일 그랜드 오픈 2주년 이사혼수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품목으로는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삼성·LG 양사의 프리미엄 가전 세트 상품을 입주/이사/혼수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행사기간동안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및 구매금액대별 캐시백, L.POINT 등 다양한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후 방문시 가전전문 상담원 1:1 지정을 통해 아파트 평형대, 선호 브랜드별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행사기간에는 신규아파트 입주고객들을 대상으로한 삼성 시스템에어컨 특별프로모션 및 세트상품 최대 40%이상 할인을 통해서 보다 저렴하게 입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황금점'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사은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하이마트 황금점 관계자는 “오픈 2주년 행사점만의 푸짐한 사은품은 물론, 이사와 혼수를 앞두고 있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파격적인 할인율을 준비하였으니 가격만큼은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