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스레포츠

강원도 인제 내린천 래프팅 에스레포츠가 지난  4월 30일 공식 개장했다고 3일 밝혔다. 

강원도 인제 ‘내린천 래프팅 에스레포츠’에서는 강원도 인제 내린천이 풍부한 유량으로 래프링을 즐기기에 최적의 상태라고 전했다.

현재 내린천 래프팅 에스레포츠는 내린천 래프팅과 펜션, 사륜바이크, 서바이벌, 짚트랙 등 내린천 인근 체험 레저를 연계한 고객 맞춤 다양한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강원도 인제 내린천 래프팅 에스레포츠는 내린천래프팅협동조합의 회원사로 안전관리, 사고 보상 보험(최고보상책임보험 2억), 안전위험구간 구조팀 운영등 안전성을 확보하여 지역을 대표하는 종합 여가 레저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내린천 래프팅 에스레포츠는 래프팅 가이드 자격증을 소지한 인원을 배치하여 안전교육을 철저히 하는 등 안전에 우선을 두고 있으며, 인제군 공식 허가등록 업체로 삼성화재해상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또한 예약 고객에게 아쿠아슈즈 무료대여, 지퍼팩, 사진촬영, 온수샤워시설을 무료로 제공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내린천 래프팅 에스레포츠 관계자는 “방역조치 완화와 더불어 본격적인 래프팅 시즌을 맞아 방문 고객들의 안전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만전을 기해 서비스 제공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내린천 래프팅 에스레포츠는 한시적 여름레포츠사업에서 벗어나 사계절 레포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스키월드 3분 거리에 위치한 스키, 스노우보드 강습 및 렌탈전문샵 에이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