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생그린

자연성 한방화장품 생그린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더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생그린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구매금액 이상 시 사은품 증정, 추가 제품 제공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생그린 공식몰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주름&미백 5종 키트(나이지움 크림+에센스+순백미인RX 에센스+토너+크림)’ 1세트가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순백미인RX 화이트 에센스’ 1개 구매 시 ‘주름&미백 5종 키트’가 총 2세트 제공된다. 이와 함께 ‘보음수 수분라인’ 2종 세트 구매 시 ‘매화향 자윤진 마스크팩’ 2개 증정, ‘비단자수’ 3종 세트 구매 시 ‘윤수 핸드크림’ 2개를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여기에 ‘조두박’ 2종 세트 구매 시 ‘윤수 핸드크림’ 1개, ‘올인원 트윈케익’ 1개 구매 시 ‘매화향 자윤진 마스크팩’ 2개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생그린 마케팅본부 임언정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제품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생그린 고객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드리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로 많은 혜택과 함께 행복 가득한 5월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생그린 공식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