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웰킵스

대한민국 마스크 웰킵스(대표이사 박종한)가 5월 3일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된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보건용마스크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2021년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 및 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브랜드 전환의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토대로 고객의 충성도가 높은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웰킵스는 특히, 제품력은 물론 브랜드까지 깐깐하게 고려하는 3040 소비자의 지지를 받으며 대상을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웰킵스는 2009년 황사마스크를 출시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통해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으며, 코로나 초기 가격동결 선언 및 공적마스크 공급 업체로 선정됐다. 

특히 2020년 식품의약처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비말차단마스크(KF-AD)는 출시 당일 웰킵스 공식몰인 웰킵스몰의 동시접속자수가 최대 700만을 기록하는 등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최근 웰킵스는 친환경 염료를 이용한 컬러마스크 출시로 2030세대로까지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다.

박종한 웰킵스 대표는 “기업은 제품력을 기반으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며, 그 고객신뢰를 바탕으로 웰킵스는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2년 연속 고객충성도 대상을 받을 수 있도록 무한 신뢰를 해주신 웰킵스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웰킵스는 자사 슬로건인 ‘당신이 머무는 건강한 삶, 그 곁에 언제나 웰킵스(Stay Well, Always Welkeeps)’와 같이 위생(Hygiene), 건강(Health&Beauty), 안심안전(Safety) 3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명실상부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