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켓비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식몰 단독 혜택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회원과 더불어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까지 구성되어 기간 내 공식몰에서 가입 및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풍성하게 마련됐다."라며 "먼저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제안하는 프라이빗 할인 혜택과 함께 총 10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과 생일 축하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웰컴 쿠폰은 물론, 마켓비의 인기 소파 시리즈 중 하나인 ‘NISKO 1인 소파’를 추첨을 통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재미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더불어 공식몰 또는 네이버에서 구매 리뷰 작성, 공식몰 친구 초대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며 카카오톡에서 ‘마켓비’를 검색하여 카카오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라며 "약 2년여 만에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뜻깊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마켓비를 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어 "마켓비 공식몰 단독 혜택 이벤트와 파트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켓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