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임오

여성건강케어브랜드 아임오에서는 콜라겐과 수분 섭취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발포 콜라겐 “타먹는 콜라겐 2종(복숭아, 유자)”를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첫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임오에서는 일상에서의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하루 수분 섭취량도 늘리면서 물과 함께 자연스럽게 섭취할 수 있는 새로운 콜라겐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흔들지 않아도 찬물에도 잘 녹는 분말 제형의 제품으로 탄산 성분을 첨가하여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복숭아맛과 유자맛 2가지 맛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아임오에서 매일 물 마시듯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 제품을 선보이고자 작년부터 맛과 성분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신제품이다. 새로운 시도를 위해 와디즈 펀딩이라는 채널을 통해 먼저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타먹는 콜라겐 2종 와디즈 런칭을 통한 펀딩은 5월 9일까지 오픈예정펀딩기간이고 본펀딩은 5월 9일부터 5월 23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펀딩 알림신청을 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타먹는 콜라겐 본품 및 아임오 유기농 생리대를 증정하고 펀딩 알림신청 후 펀딩까지 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아임오 굿즈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타먹는 콜라겐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 와디즈 내에 쇼룸을 22일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펀딩 홈페이지와 아임오 공식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