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대한맛집선정센터

대한맛집선정센터(대표 이희인)는 숨은 음식점을 찾는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음식점은 기본적으로 음식의 맛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지만 그에 못지 않게 최근에는 분위기나 친절도처럼 음식점이 가진 여러 요소를 두루 보게 되는 경우가 많고, 이를 통해 마음에 드는 음식점은 지인에게 소개, 추천하기도 하는데, 이런 부분을 보다 체계적이면서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금번 SNS 소문내기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금번 이벤트는 음식점 이용 후 마음에 드는 음식점은 SNS를 통해 자유롭게 알리고 대한맛집선정센터 공식 홈페이지에도 추천해주는 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추천 접수된 음식점은 대한맛집선정센터가 방문 후 음식에 대한 평가는 물론 위생, 청결, 서비스 등 여러 요소를 분석하여 우수 음식점으로 선정한다. 선정된 음식점 추천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추천대상 음식점의 업종이나 규모, 지역은 무관하다."라고 설명했다. 

이희인 대표는 “음식점 고객층 중 상당수가 소개나 추천으로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 이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해 소상공 자영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추천되는 음식점은 많을수록 좋으므로 여러 지역에서 숨은 음식점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