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토코보(TOCOBO)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에서 지난 4월 18일 출시한 비건 성분의 선케어 2종,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과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이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 됐다고 2일 밝혔다.

토코보 관계자는 “비건 선 케어 2종 출시 기념으로 자사몰을 통해 약 10일 동안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 트라이얼 키트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 오픈 이틀 만에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제품을 체험해 본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판매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론칭 직후부터 토코보의 직관적이면서 감각적인 비주얼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에서, 제품력에 대한 신뢰감이 만나 빠른 시간 내 폭발적인 판매로 이어진 것으로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한편, 토코보의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은 녹두추출물 및 바이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순한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로 마치 수분 세럼을 바른 듯 촉촉하면서 산뜻하고 가볍게 피부에 흡수되는 제형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스틱 타입의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은 다공성 파우더가 고함량 적용되어 소프트한 텍스처감을 자랑하며 특히 이 마이크로 사이즈의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 유분 흡착을 도와 프라이머처럼 매트하면서도 매끈한 피부결 표현을 도와준다”고 말했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을 겸비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토코보의 비건 선케어 2종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