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림 펫푸드

하림 펫푸드는 5월 5일 ‘개린이 날’을 맞아 신선한 펫푸드 ‘가장 맛있는 시간(가맛시) 30일’의 골드멤버를 위한 ‘장난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관계잔는 "하림 펫푸드는 지난해 12월 국내 펫푸드 최초 ‘오늘생산, 오늘배송’ 시스템을 적용한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을 론칭하고 반려동물 가족들에게 신선한 펫푸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은 소비자가 오전 9시까지 제품을 주문을 할 경우, 당일 생산한 사료를 당일 배송하여 익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갓 지은 밥처럼 신선하고 맛있는 펫푸드를 반려동물에게 급여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진행하는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개린이 날 이벤트는 골드멤버를 대상으로 한다.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제품을 5개를 구매하면 즉시 골드멤버가 적용된다. 골드멤버에게는 웰컴키트와 생일 케익 증정 및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 연 2회의 선물에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림 펫푸드 관계자는 “개린이 날 이벤트는 5월 2일까지의 등업이 완료되어야 하고 5월 3일부터 순차 발송된다”라며 "한편 자세한 사항은 하림펫푸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