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실로코리아

글로벌 안경렌즈 브랜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지난 1일부터 시작해 오는 6월 30일까지 4050 ‘엑스틴(X-Teen)’ 세대의 빛나는 안목과 시력을 응원하기 위한 ‘엑스틴 이즈 백(X-Teen is Back) 누진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약 2개월간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방역 체계가 완화되고 사회적 교류와 활동량이 늘어나기 시작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며, 사회의 주축이 되는 40-50대 연령으로 이루어진 엑스틴 세대가 편안하고 뚜렷한 시야를 통해 보다 자유로워진 일상, 활발한 사회 활동을 더 잘 즐길 수 있도록 응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실로 안경원을 통해 바리락스 및 니콘 누진렌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실로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접목해 보다 정교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춘 PURE BLUE UV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환경 변화 추세에 따라 디지털 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엑스틴 세대의 시력 보호를 효과적으로 도울 예정이다. 

블루라이트는 TV, 컴퓨터,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의 디스플레이와 조명 기기에서 주로 방출되는 380~500nm(나노미터)의 짧은 파장을 가진 가시광선으로서, 푸른 빛을 띄고 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 장시간 노출될 경우 눈의 피로, 안구건조증을 유발하며 심한 경우 눈을 손상시킬 수 있다. 

관계자는 “에실로의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은 인체에 유해한 블루라이트와 자외선만을 선별적으로 차단하며, 기존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와 달리 일반 안경렌즈와 동일한 외관으로 깨끗한 시야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본 프로모션 혜택 중 하나로 안경원에 부착된 포스터 내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응모 시 얼룩 없이 깨끗한 안경렌즈로 더욱 선명한 시야를 제공해주는 와이프 클리너도 추가로 증정하고 있으며, 시력 노화가 고민되는 고객들을 위해 전문 안경사의 세심한 비전 컨설팅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엑스틴 세대에서 시작되는 초기 노안 문제부터 전반적인 눈 건강에 대한 전문가의 검안, 비전케어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을 방문하여 전문가로부터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에실로에서 트레이닝을 받은 비전케어 컨설팅 전문가가 상주하며 고객 맞춤형 컨설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자에 적합한 렌즈를 상담하고 처방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누진렌즈 프로모션 등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적합한 안경렌즈와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선보임으로써 모든 고객들의 빛나는 시야, 빛나는 안목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누진렌즈 프로모션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디지털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에실로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오는 5월 3일(화)부터 5월 16일(월)까지 다양한 눈 건강, 안경렌즈 관련 정보들이 제공되며,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