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가 5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관계자는 "매월 원단을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는 루쏘소가 이번 5월에는 영국 ‘스카발’ 원단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스포트라이트 딜을 통해 이태리 원단 ‘까노니코’, 영국 원단 ‘알프레드 브라운’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까노니코는 특유의 발색과 터치감이 특징인 원단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알프레드 브라운 원단이 자체 통계 시스템을 통한 인기 원단 순위에서 항상 높은 순위에 오르는 베스트 셀러 원단이다."라며 "5월 프로모션 원단으로 맞춤정장 진행 시 △맞춤셔츠 △넥타이 △촬영용 대여복 △턱시도 리폼 △악세서리 대여 △소가죽 수제화 등 필요에 따라 상품 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웨딩 풀 패키지를 판매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불어 프리미엄 스포트라이트 딜 과 스포트라이트 딜 원단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베스트와 팬츠를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혼주복 패키지’, ‘투게더 프로모션’, ‘2022 데일리 수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루쏘소를 믿고 방문해 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품질과 가격을 유지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쏘소 공식 홈페이지와 각 지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