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편강도원

구전녹용 직영매장 ‘편강도원’ 6호점이 서울 양재동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까페 구전녹용’으로도 불리울 예정인 ‘편강도원 양재점’은 명동, 서초, 안산, 부산, 대구 등에 이어 여섯 번째 직영매장이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편강도원 양재점 오픈을 기념하며 오는 22일까지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 제품 10% 할인(10포, 15포, 헤어제품 제외)혜택을 받을 수 있고,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석류와 녹용을 함께 달여 낸 구전 정경부인 1박스(30포)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구전녹용 홈페이지에 포토 후기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휴대 가능 스틱형 녹용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어 “편강도원에서 판매되는 구전녹용 제품은 ‘편강탕’으로 알려진 편강한의원(대표원장 서효석)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의사가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며 “녹용 중에서도 귀한 분골, 팁이 포함된 상대 부위와 홍삼, 삽주, 복령, 감초, 숙지황 등 국내산 천연재료만을 사용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편강도원 양재점은 녹용 라떼, 디어 허니 에이드, 허니 디어 스파클링 등의 가벼운 녹용 음료와 구전녹용 전 제품 구매가 동시에 가능한 카페형 매장이다. 매장 이용 시간은 평일 10시-19시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다.

편강도원 양재점 오픈 이벤트 및 구전녹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편강도원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