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살림시대

㈜아이더블유컴퍼니 생활용품 브랜드 살림시대에서 작지만 강력한 올인원 캡슐의 ‘식기세척기 캡슐 세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살림시대 ‘식기세척기 캡슐 세제’는 세제와 린스를 하나에 담은 고농축 타입의 올 인원 캡슐로 가루날림이나 쏟을 염려가 없고 계량 없이 오직 한 캡슐로 12인용까지도 강력한 세척이 가능하다. 올 인원 제품으로 린스 성분이 첨가되어 별도의 후 처리가 필요 없으며 잔여 물 때 제거와 식기 광택 유지를 도와주며 100% 수용성 필름으로 어떤 온도에서도 잘 녹아 잔류 세제가 남지 않고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해 15kg의 강한 힘에도 터지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을 99.9% 안전하게 살균해 주어 깨끗하고 위생적인 식기 관리가 가능해 아이들이 먹는 식기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어린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사용하는 것을 감안해 안쪽에 뚜껑을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는 이중 지퍼가 들어가 있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살림시대 관계자는 “우리 가족이 매일 먹는 음식을 담아야 하니까, 더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성분만을 사용했고 보다 간편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현재 살림시대 ‘식기세탁기 캡슐 세제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