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타인프렙

메타인프렙은 5월 둘째 주까지 진행되는 AP시험을 대비하고자 AP Biology와 AP Chemistry 시험대비반을 나눠 특강을 제공하고, 이는 5월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메타인프렙의 AP Biology와 AP Chemistry반은 각 매주 수요일, 토요일에 운영하며,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온라인 화상수업으로 진행한다. 수업은 개별학교의 요구와 학생의 니즈에 따라 학업 진도 및 대학 진학에 필요한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액정 화면 위에 보여주는 수업자료에 별표나 강조 표시 등을 이용해 중요한 부분을 체크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강의 화면과 필기하는 화면이 일원화되어 학생들이 편하게 강사의 판서하는 과정을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수업 전에는 수업자료를 다운로드하여 공부할 내용을 미리 예습할 수 있다. 이후 당일 수업 주제에 대해 강의를 진행하고 수업 종강 15분 전에는 학습한 내용 요약 및 핵심 체크하며 자기주도학습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학습 및 문제유형에 이해가 되지 않거나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는 카톡채널과 오픈채팅으로 일대일 실시간 질의응답 및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메타인프렙 바비 강사는 “AP시험은 국제학교에 입학하는 학생들이 매우 중요한 시험이므로 본원에서는 각 학생별 적합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 및 관리하고 있다”라며 “이번 5월 AP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한편 AP, SAT, IB 시험에 대한 개인 수업은 상담 문의를 진행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