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코코 공식몰 ‘icoco shop’

국내 마스크 기업인 아이코코(icoco)는 가정의 달 맞이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사직영몰인 아이코코샵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포토리뷰 이벤트는 베스트 후기 당첨자 50명에게 네이버 페이 포인트 2만점씩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일(일)부터 5월 19일(일)까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이코코 마스크는 필터, 이어링 밴드, 안감 등의 모든 원단과 제조부터 배송까지 모든 공정이 100% 국내에서 진행되는 ISO 인증 기업이다. 특히 특허 받은 마스크 디자인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총 8가지 세분화된 사이즈로 온 가족 마스크로 자신에게 잘 맞는 사이즈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벤트 당첨자 수가 50명인 만큼 많은 분이 참여해 주셔서 좋은 선물을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3일(월)에 발표된다.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이코코샵에서 마스크를 구매한 뒤 상품 수령 후, 나이, 몸무게, 구매 사이즈, 착용 사진과 함께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자유롭게 남긴 뒤, 네이버 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아이코코샵 스마트스토어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