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내집다오

임대아파트 청약 정보 앱 내집다오는 오는 6일 LH 행복주택, 국민임대 통합 모집이 공고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금회 모집대상은 서울, 경기, 인천 총 105개 단지로 행복주택 8개 단지 그리고 국민임대 97개 단지에서 모집한다. 행복주택, 국민임대는 현재 무주택자에게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임대료로 공급하는 임대주택으로, 각 유형별로 제안하는 입주자격을 충족하면 신청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공급지역 및 공급단지 정보는 내집다오 공지사항의 사전 안내문을 통해 미리 확인 가능하며, 관심지역 설정 또는 관심단지에 찜 설정을 하면 해당 청약 정보 업로드시 ‘푸시알림’을 통해 정보를 놓치지 않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모집공고는 오는 6일 내집다오 앱에 공고될 예정이다. (Lh 국민임대 수도권 외 지역은 5월 16일 모집공고 예정)"라며 "임대아파트 청약 정보 앱 내집다오(개발사 끌림이노베이션)는 LH, SH, 지자체 등에서 공급하는 임대아파트 청약 정보를 한곳에 모아 보여주는 앱으로 지역, 공고유형, 공급주체 등 검색필터를 적용하여 나에게 맞는 청약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확인해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내집다오 앱으로 청약 준비와 청약 이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내집다오는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정보서비스(임대주택정보제공)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으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용으로 출시되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