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맨담코리아

㈜맨담코리아가 여성에게 사랑받는 남자를 컨셉으로 한 코스메틱 ‘루시도’ 브랜드를 런칭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루시도’는 와이프, 딸, 여자친구 등 이성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남성의 화장품을 컨셉으로 남자특유의 체취를 커버하기 위한 냄새케어 시리즈, 바쁜 루틴을 간결하게 도와줄 수 있는 스킨케어 시리즈가 출시됐다."라며 "남성의 일상 생활에 사용하는 상품군을 선보이는 루시도는 런칭을 기념해 상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 및 증정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4~6월 간은 루시도 7개 제품의 전품목을 50% 할인 판매하며 자사몰을 통해 루시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 샘플링을 증정한다. 5, 6월 제공 무료 샘플링은 오일클리어 페이셜 워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30대 중반 이후로 발생하는 남성의 독특한 미들 체취를 케어하기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 ‘루시도’의 전 상품은 무향료, 무착색이다."라며 "맨담코리아는 남성들의 미들 체취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과 기술을 꾸준히 연구해 왔으며 거칠어짐, 기미, 건조함, 주름, 면도 후 피부 손상 등의 남성들의 피부 고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스킨케어 성분 개발에도 매진해 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를 기반으로 런칭된 남성 코스메틱 ‘루시도’는 토탈 케어 밀크 로션, 토탈 케어 토너, 토탈 케어 포밍 페이셜 워시, 토탈 케어 오일 클리어 페이셜 워시 등의 제품군이 선보여지고 있다. 남성 코스메틱 ‘루시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런칭 기념 이벤트 내용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