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바른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바른치킨이 연중 최대 할인 행사 ‘58 프라이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용유 1통으로 58마리만 조리한다는 브랜드의 자부심을 담아 5월 5일부터 5월 8일까지 방문 포장시 일자별 지정된 메뉴를 선착순 58명에게 5,800원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5월 5일은 치킨계잌, 5월 6일은 통곡물간장, 5월 7일은 팍뿌리까, 5월 8일은 대새시리즈(레드, 골드, 블랙, 핫블랙)는 중 1개 택1 가능하다. 치킨계잌은 최소 1일 전 사전 예약에 한하여 주문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5월 5일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치킨계잌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 치킨계잌은 바른치킨의 시그니처 메뉴 대새치킨을 전용 케이크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이번 58 프라이드 위크 프로모션은 행사 당일 각 매장 오픈 시간부터 유선 접수 또는 현장 방문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바른치킨의 상징 숫자인 ‘오십팔’을 알리는 스페셜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더불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더욱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