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계교육문화원

세계교육문화원은 지난 26일 (사)한국한부무가족복지시설협회와 상호 협력을 통해 국내 아동 청소년 교육&문화 복지 발전을 도모하고 아동 청소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활동을 펼쳐 나가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 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세계교육문화원 방정환 회장과 (사)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강영실 부회장, 김은령 사무국장 세계교육문화원 직원들이 참석했다. 또한, 세계교육문화원은 한부모가족 여성자녀, 여성 청소년 아동을 대상으로 여성용품 (생리대) 400여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자료제공 / 세계교육문화원
자료제공 / 세계교육문화원

세계교육문화원은 전 세계 교육 사각지대 아동들을 위한 후원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들이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하며,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국제구호 비영리 단체로 (사)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와 협약을 맺고 앞으로 한부모가족 아동 청소년 여성 지원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세계교육문화원 방정환 회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체계적인 후원 프로그램 개발에 앞장서고, 상호 협력을 통해 아이들의 미래를 밝게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강영실 부회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한부모가족 여성,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사업이 확대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