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피너툰

웹툰 전문 플랫폼 피너툰(대표이사 최신혜)이 웹툰 스튜디오 크랙 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작가들과 두 번째 합작 프로젝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피너툰은 단편선 시리즈를 시즌제로 예고한 바 있다. 4월 공개한 시즌 1 신작인 <고수의 레쓴>, <적국의 기둥>, <러브인더워터>, <호우주의보>는 공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얻었다. 

4월과 마찬가지로 두 번째 시즌인 5월에도 1일, 11일, 21일에 순차적으로 크랙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작가들의 신작을 공개할 예정이다.

시즌 2의 시작인 1일에는 무한대 작가의 <트라이앵글 러버즈>가 공개된다. 세 남자의 얽히고 설킨 삼각관계를 그린 <트라이앵글 러버즈>는 포트에서 무한대로 필명을 변경하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라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다음으로 5월 11일에는 영하&주환 작가의 <싸불생중계>가 공개될 예정이다. <싸불생중계>는 성공하기 위해서는 수단을 가리지 않는 주인공이 인기 방송 스트리머를 만나 펼치는 앙숙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영하 작가는 <러브 오어 헤이트>, <러브인더워터>에서 탄탄한 스토리와 섬세한 감정선을 선보였고, 주환 작가는 수려한 그림체를 바탕으로 <바디 컴플렉스>등 인기 대표작을 통해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5월 21일에는 전작 <비밀유지보안법>에서 매니악한 소재를 깔끔하게 풀어내어 호평을 받은 팀 딱콩의 첫 BL 작품인 <히어로의 남친인데요?>가 공개된다. 팀 딱콩은 글 작가 ‘지고지9’와 그림 작가 ‘뮨기’로 구성되어 있다.

능력을 가진 히어로와 일반인 커플의 로맨스를 다룬 <히어로의 남친인데요?>는 히어로가 존재하는 판타지 배경에 10년의 연애, 권태기라는 현실적인 설정이 결합되어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피너툰 관계자는 “4월에 이어 5월에도 웹툰 스튜디오 크랙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작가들과 합작 프로젝트를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보내주시는 성원에 힘입어 6월에도 시즌 3의 3개 작품을 더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단편선 작품들은 피너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