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G에듀원

KG에듀원 교원임용 희소/쌤플러스(이하 희소/쌤플러스)가 2023학년도 교원임용시험 대비 ‘제 17회 희소 모의고사’를 현장ㆍ온라인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국 최대 규모! 실제 시험 싱크로율 99.9%, 실전의 긴장감까지 경험하라’ 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 되는 이번 희소 모의고사는 △현장 모의고사 6/19(일) △온라인 모의고사 6/20(월)~7/4(월)에 진행한다. 희소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규격의 시험지와 답안지, 감독관 2명 배치, 안내 방송, 시험 시간 배분, 응시자 유의사항 등 시험장 환경을 그대로 재현해 왔다. 특히 이번 17회 희소 모의고사를 준비하기 위해 22학년도 임용시험을 직원이 직접 응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접수는 5/10(화) 16시부터 진행되며, 5/11(수) 접수 마감 후 잔여석에 한해 5/12(목) 16시부터 재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모의고사의 경우 매년 접수 시작 1분 이내에 조기 마감 되기 때문에 접수 시작일을 꼭 기억해 두는 것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희소/쌤플러스에서는 많은 임고생에게 응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0% 접수 보장 무료 응시권 증정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고 영상을 본인의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별도의 절차 없이 무료 접수가 가능한 응시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희소/쌤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