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어놀로지

스킨케어 브랜드 ‘케어놀로지’가 클렌징 신제품 ‘리블루 클렌징 듀오’의 출시 전 사전 예약을 28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케어놀로지는 1995년 설립된 스킨케어 브랜드로 임이석 박사의 데이터와 기술을 기반으로 했다."라며 "신제품 ‘리블루 클렌징 듀오’는 내달 6일 출시되는 제품이다. 케어놀로지는 사전 예약 구매 기간 동안 ‘리블루 클렌징 젤 밤’과 ‘리블루 페이셜 클렌저’ 단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종 듀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된 가격 혜택과 함께 페이셜 괄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전 예약 구매는 케어놀로지 공식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한다. 케어놀로지의 ‘리블루 클렌저 듀오’는 모로코 산 ‘미라클 허브 블루탄지’를 재료로 한 제품으로, 케어놀로지 임이석 박사의 옵티멀 포뮬레이션 기술을 활용했다. ‘리블루 클렌징 젤 밤’ 과 ‘리블루 페이셜 클렌저’ 2종으로 구성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케어놀로지 만의 스페셜한 제형으로 클렌징을 넘어 스킨케어 기능을 갖춘 그 동안 경험한 적 없는 클렌저 제품일 것”이라며, “클렌징 후에도 스킨케어 한 듯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 결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