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이지우드

국내 아일랜드 골프장 세이지우드 CC 여수경도에서는 6월 30일까지 섬 골프장이라는 매력을 담아 여러 컨셉의 1박 2일(36홀)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6월 시즌의 대표 상품은 ‘A Waiting Summer’로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기 전 최적의 라운드 컨디션을 통해 세이지우드가 고집하는 ‘완벽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방문 고객 모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 기획의 의도다. 본 상품에는 세이지우드 CC 여수경도 라운드 2회(36H), 여수 경도의 시그니처 메뉴 ‘여수경도 힐링 세트’ 석식, 남도 바다를 담아 만든 국밥류 조식 메뉴, 여서 앞바다를 전망으로 하는 36평 콘도미니엄(1박)이 포함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味의 여정을 컨셉으로 구성한 ‘ALL-IN EAT’ 패키지를 통해서는 최고급 레스토랑 쉐프의 정성이 담긴 ‘수제 왕 만두전골’, 고품격 와인 브랜드 WEST+WILDER의 캔 와인을 맛볼 수 있다. 이 외 방문객 편의를 도모하여 김포-여수 구간 왕복 항공권으로 구성된 ‘A Flight To Sagewood’ 패키지, 일몰~야경까지 여수 밤바다의 석양 조망을 할 수 있는 요트투어 패키지인 ‘Ocean Trip’ 패키지 등도 함께 출시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세이지우드 관계자는 “쾌적한 날 친구, 연인과 추억으로 남길 골프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돌산도 코스 리뉴얼 오픈 시점을 고려해 이번 패키지 상품을 기획했다”고 하며 “지친 도심의 삶에서 잠시 벗어나, 남해 바다와 청명한 하늘을 보며 라운드를 할 수 있는 세이지우드만의 ‘완벽한 휴식’을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본 패키지 예약 또는 자세한 사항은 세이지우드 CC 여수경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