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하스]

생활가전 비주얼 브랜드 리하스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KHD-16L’가 4월 29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G마켓 ‘타임딜’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리하스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이며 1950년대 이탈리아 감성에 영감을 받은 예쁜 비주얼의 레트로 디자인과 컬러로 제작되었다. 조리 시 360도 로티세리 기능으로 기름기는 빼고 사방으로 골고루 익혀주며 전용 로티세리 꼬치구이 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3단 트레이 방식과 16L의 대용량으로 5~6인 식구도 넉넉히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조리 중 도어를 열어보지 않고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밝은 조명과 2중 강화 유리 오픈 도어가 탑재되었다. 아울러 조작하기 쉬운 터치 패널과 8가지 기본 레시피 메뉴 버튼, 올 스테인리스 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상단 싱글 히터와 기름 받이로 보다 깔끔하고 편리한 청소가 가능하며 과열이나 사용 중 문이 열리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 제품 하자 시 수령 후 1년간 무상 A/S 진행으로 고객 서비스에 더욱 힘쓰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소비자들의 걱정에서 답을 얻어 꼭 필요한 기능은 모두 담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초점을 맞춰 출시된 제품이 ‘리하스 에어프라이어KHD-16L’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실리콘 조리 용기(5.5L), 튀김 바스켓을 100% 증정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G마켓 ‘타임딜’ 행사를 통해 기존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