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스피온

‘2022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공기살균기 부문에 케스피온(구 EMW)의 클라로듀오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2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국내 대표 브랜드의 글로벌 가치를 상승시키고 성공전력 소개를 통한 한국산업의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만들어진 시상제도이다.

본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직접투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호감도, 구매경험,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 항목을 평가하고, 서류심사를 통해 브랜드 경영, 소비자 경영 항목을 평가하는 체계적인 과정을 거쳐 진행됐다.

관계자는 “클라로듀오 공기살균기는 최근 유럽 CE 인증을 획득하여 유럽시장 진출의 발판을 다졌고, 인증을 획득하자마자 해당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영국바이어의 주문으로 초두 물량 100대를 유럽으로 수출하여 유럽시장으로의 진출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이어 “영국바이어는 선박이 아닌 비행기로 주문을 진행하여 코로나 시대의 빠른 시장 선점을 노렸으며, 우선적으로 헤롯백화점에 전시 판매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클라로듀오는 오존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UV, 플라즈마, 음이온 방식의 기존 공기살균기와 달리 백금촉매를 사용하여 250도 이상의 고온에서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케이알바이오테크(KR BIOTECH)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살균 시험을 통해 99.99% 살균 효과 입증 시험 보고서를 인증 받았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성능테스트에서 부유바이러스와 부유 세균 99.9% 감소 효과를 인증 받은 바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케스피온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대상에 선정될 수 있었던 이유는 10년간 뚝심으로 일구어낸 장인 정신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술력을 발전시키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케스피온은 구 EMW 기업의 새로운 이름이며, 해당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라로듀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