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위한 메트로시티의 특별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제안
가정의 달을 위한 메트로시티의 특별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제안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4.2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메트로시티(METROCITY)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FROM LO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른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기간별로 남녀 가방과 주얼리를 할인가에 선보이며,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매주 새로운 내용의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의 경우, 5월 1일부터 5월 17일까지 남성백과 여성백을 각각 30%, 20% 할인한다. RTW는 제외되며, 세트 상품으로 구매할 경우 추가 10%의 할인 혜택을 받아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특히 메트로시티의 뮤즈인 트와이스 미나, 배우 구교환과의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 시그니처 백 라인인 치아바타, 네오 루체, 카라와 카발로, 컬렉션과 남성 라인의 최근 배우 구교환이 광고에서 착용해 인기를 얻고 있는 포르테, 젠틸레쿠보 컬렉션 등 다양한 아이템들도 만날 수 있다. 

자료제공 / 메트로시티(METROCITY)
자료제공 / 메트로시티(METROCITY)

주얼리는 4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신상품을 제외한 정상 운영 상품을 30% 할인한다. 심플한 시그니처 로고 및 디테일이 특징인 맘앤 키즈 상품(MOM & KIDS)을 구입하면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받아 더욱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5월 1주차에 론칭 30주년을 기념한 FROM LOVE 프로모션을 진행해 잡화 25%, 주얼리 15% 다운로드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날이 포함된 시즌인 만큼, 맘앤 키즈(스털링 실버 화이트 네크리스 및 브레이슬릿) 상품 및 디즈니 상품으로 구성된 어린이날 기획전도 진행될 예정이다.  

2주차에는 1주차에 이어 가정의 달 FROM LOVE 프로모션으로 잡화 20%, 주얼리 10% 다운로드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3주차에는 메트로시티의 첫 타임피스 론칭을 기념해 잡화 25%, 주얼리 15% 다운로드 쿠폰 혜택을, 마지막 4주차에도 잡화 20%, 주얼리 10% 다운로드 쿠폰 혜택을 이어간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올해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기존 고객층은 물론, 잠재 고객들도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한층 풍성한 혜택을 담아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메트로시티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경험을 선물하고, 마음을 표현할 선물도 구입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