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노랩

이노랩이 다가오는 4월 2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베스트셀러들을 모아 파격적인 구성으로 판매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29일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이민웅 쇼호스트와 이하늘 쇼호스트가 진행할 예정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3가지 상품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라이브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에만 파격적인 할인에 사은품을 더하여 판매를 할 예정이다."라며 "이노랩은 유기농 화장품으로 몸에 순하다는 것이 큰 특징인데 모든 제품들에 정제수나 화학방부제 등을 첨가하지 않고 알로에베라잎즙 등 천연에서 가져온 성분들로만 구성이 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선크림이 베스트셀러다. 멀티 프로텍션 선크림은 끈적이지 않는 산뜻함과 촉촉하고 순한 보습성, 발랐을 때 부드럽게 발리며 백탁현상이 없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라며 "선크림을 비롯한 3가지 제품을 소개하며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를 하게 되는데, 특가와 사은품만이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까지 기획이 되어 있다. 이민웅세트를 구매한 후 댓글에 구매인증을 남긴 이들을 추첨하여 이민웅 애장품인 선글라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라거 설명했다. 

이어 "이 외에 방송 중 구매인증을 한 10명을 추첨하여 돌림판 이벤트를 꽝 없는 돌림판 혜택을 준다. 또한 라이브방송 중에 질문과 소통을 활발하게 해준 사람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구매 혜택 및 추가 증정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선크림은 물론 수딩겔, 약산성 포밍워시의 구성의 세트 및 1+1, 개별 단일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노랩 관계자는 “완판신화로 불리우는 전직 디자이너 출신인 이민웅 쇼호스트님과 함께 진행하여 영광이다. 앞으로도 이민웅님과 함께 지사 브랜드의 라이브쇼핑을 계속해서 진행 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이민웅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4월 29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이 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