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가 최고 스펙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밸리안(valian)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밸리안은 사용자의 체형을 보다 섬세하고 민감하게 측정하여 디테일한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라인으로 러블리하고 우아한 색상과 라인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밸리안은 가치를 뜻하는 value와 편안할 安의 합성어로, 편안함이 주는 가치라는 뜻을 지닌 이름이다. 이름이 주는 인상과 마찬가지로 편안하고 섬세한 마사지를 통해 고품격 휴식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밸리안은 자동 체형 측정 스캐닝을 통해 사용자의 정확하고 디테일한 체형을 측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마다 각기 다른 어깨 높이를 측정해 맞춤 안마 및 인체 라인 굴곡을 정확하게 인지해 밀착 안마를 제공한다. 다리가 긴 사람도 불편하지 않도록 다리 자동 길이 조절도 가능하다. 밸리안의 특징은 목부터 허벅지까지 인체 맞춤 LS프레임을 탑재한 것이다. L프레임은 앉아있을 때의 몸의 형태를 뜻하는데, 허리에서 골반, 하체로 이어지는 L라인을 매끄럽게 연결한다. 또 S프레임은 등 곡선의 형태를 의미, 목부터 허리까지 이어지는 굴곡진 S라인에 맞춘 섬세한 프레임으로 보다 정확한 안마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밸리안 안마의자 출시를 기념, 네이버쇼핑라이브 제스파 채널에서 첫 출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 구매 시 100%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한편 제스파 신제품 밸리안은 4월 말부터 5월 초까지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전국 백화점을 비롯해 문정, 미사 등 제스파 직영점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