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 아이닉

국내 가전 브랜드 ㈜ 아이닉이 네이버 라이브방송에서 무선청소기 I20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4월 26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단 1시간만 진행한다. 아이닉 I20은 아이닉샵 판매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인기제품이다. 35,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추었으며 BLDC 고급형 모터를 탑재하여 일반 모터에 비해 8배나 긴 수명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이닉에서는 해당 본체 모터에 대해서 업계 최초로 평생 무상 보증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차이슨무선청소기에는 99.95%의 초 미세먼지 제거가 가능한 H13 해파필터가 탑재되어 있다. 필터는 먼지통과 공기배출구에 이중으로 배치하여 청소 시 발생되는 먼지가 다시 빠져나가지 않도록 하였다.

이어 "올인원멀티거치대는 구매 이후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 시 100% 제공한다. 이번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는 무선청소기 I20을 최대 47%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 아이닉 김영선은 “라이브 방송 진행 중 구매 고객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니청소기’를 증정한다.” 며 “퀴즈를 진행하여 상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아이닉 I20은 네이버 라이브방송 4월 26일 오전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