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엘사이언스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아이엘사이언스가 메인으로 후원하는 배드민턴 김사랑-김기정 선수 조가 지난 17일 열린 월드투어 슈퍼 300 남자복식 결승에서 7년 만에 우승을 차지한 것을 기념해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선착순 1,000대 한정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거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9일까지 계속되는데, 행사 참여방법은 폴리니크 온라인 자사몰에서 보증금 3만원만 결제하면 두피케어기 새 제품과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100ml를 받아볼 수 있다. 이후 14일 간 가족과 함께 체험 후 효과에 만족하면 30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를 할 수 있다. 만약 구매를 원하지 않으면 제품 회수 후 보증금은 환불된다. 

또한 신제품 ‘프리미엄 스칼프 앰플’을 자사몰에서 정식 론칭하며 최대 30% 할인 및 헤어케어 제품군 2+2 프로모션 행사도 병행 예정이다. 폴리니크 관계자는 “최근 앰플 제품의 와디즈 펀딩에서 당초 예상한 목표 대비 약 1,800%를 달성 가능케 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자사몰에서는 더욱 혜택이 강화된 프모로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와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그리고 신제품 ‘프리미엄 스칼프 앰플’은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해조류 유래 복합물인 ‘내츄럴 마린 콤플렉스(Natural Marine Complex)’가 함유돼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준다”고 설명했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행사가 평소 가격 부담에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 분들께 절호의 체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폴리니크만의 독보적 특허 기술력을 집약한 디바이스부터 토닉, 샴푸, 앰플까지 무료체험과 역대급 할인 행사에 많은 기대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