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한국 야구 레전드 박철순 투수, (오른쪽) 한류 브랜드 최야성의 최야성 회장

‘2022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에서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 최야성에서 한국 야구계의 레전드라 불리우며 한 시대를 풍미한 ‘불사조’ 박철순 투수에게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새 앨범 발매와 공연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015B 장호일 및 인기 걸그룹 버스터즈 등에도 함께 협찬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불사조’ 박철순은 KBO 리그 원년부터 투수로 활약했고 OB-두산 베어스의 첫 번째 프랜차이즈 스타이다. 베어스의 원년 우승을 이끌었으며 그가 이루어 낸 단일 시즌 최다연승 신기록인 22연승은 아직도 깨지지 않는 대기록으로 남아있다.

특히 수많은 부상들을 불사조처럼 이겨내며 끝내 재기에 성공하는 인간승리의 모습을 여러번 보여주면서 팬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 주었다. 그의 등번호 21번은 영구결번 되었고 1996시즌을 끝으로 은퇴했다.

관계자는 “한편 브랜드 최야성은 수 만수에서 수십 만수의 금박 은박 용을 수놓아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띠는 오묘한 조화가 특징이다. 걸그룹 인터걸스, 베리굿, 보이그룹 플래티넘78 등 유명 아이돌그룹을 비롯해서 한국 최초 사이버 여가수 류시아, 자전거탄 풍경 김형섭, 탤런트 정한용 등 주로 연예인들 위주로 협찬하여 널리 알려졌다”고 전했다.

이어 “영화감독 출신의 멀티예술가 ‘최야성’ 감독이 직접 그린 용 디자인을 베이스로 탄생했으며 동양적 용 모양이 트레이드마크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최야성 감독은 ‘21세기 한국인상’ 수상, ‘미스 월드 퀸 유니버시티’심사위원, ‘2018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선발대회’ 심사위원 및 ‘제19대 국회의원 공천 심사위원’을 역임했으며 1991년 설립되어 30년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대한경호협회(대한민국 경호협회, 회장 이건찬) 단독 부회장, 세계경호연맹(W.G.F)의 부회장, 세계탐정연맹(W.D.F) 부회장으로 동시에 추대되어 활동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