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더와이파트너스

더와이파트너스 주식회사(대표 양대권)는 22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2년 ‘중소기업 청년 직무체험 프로그램’ 1,2유형 운영기관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 청년 직무체험 프로그램은 청년들에게 다양한 직업 세계 및 산업현장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한 중소·강소기업에 대한 정보제공을 통해 중소기업 인력 미스매치 해소 및 노동시장으로의 조기 입직을 유도하기 위한 사업이다.

이번 진행되는 2022년 ‘중소기업 청년 직무체험’프로그램은 참여인원 100명 대상별 맞춤형으로 구성되어 중소기업에 대한 이해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 1유형과, 50명 대상 프로젝트 위주의 교육을 통한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 2유형 프로그램으로 구분되어 있다.

1유형은 ▲사회적경제 실습활동 ▲진로설계 ▲중소기업 탐방 ▲직무별 마스터 미래이력서 작성 등으로 대상별 맞춤 진로설계 및 취업역량 강화를 이끌어낼 예정이며, 2유형은 ▲S&OP실습 ▲이미지메이킹 ▲협상교육 ▲프레젠테이션 스킬교육 등을 통해 직무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 할 예정이다.

더와이파트너스 주식회사 홍성훈 매니저는 “중소기업 청년직무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개선과 인력미스매칭 해소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와이파트너스는 청년실업해소를 목적으로 설립된 소셜벤처로써 청년진로, 취/창업, 전문직무교육과 함께 ESG, CSR컨설팅을 수행하는 지식서비스 기관이다. 지난 4년간 대한민국산업대상 일자리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와이파트너스 홈페이지 및 네이버모두 더와이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