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올곧

간편조리식기업 (주)올곧이 급속냉동 ‘바바김밥’이 런칭기념  2+1 등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관계자는 "바바김밥은 2줄 구매시 야채김밥을 한줄 더 증정하는 2+1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월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10,000p를 지급한다. 텍스트 리뷰작성시 100p, 포토 리뷰 작성시 200p 지급되며, 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바바김밥은 전자레인지만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즉석김밥 맛을 쉽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냉동 간편조리식품이다."라며 "(주)올곧 은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개그맨 황제성을 전속모델로 브랜드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행한다. 황제성은 광고에서 1인 다역을 열연하며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 먹는 즉석김밥’이라는 문구와 함께 바바김밥을 유쾌하게 시식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황제성씨의 밝고 유쾌하면서도 가정적이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우직한 노력과 희생이라는 바바김밥의 기업철학과 부합한다. 생소한 냉동김밥 시장을 가격 경쟁력과 맛의 차별화로 개척해 나감에 있어서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다."라며 "(주)올곧이 올해 개그맨 황제성과 브랜드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진행한 첫 번째 광고로써,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추후 ‘바바 소불고기김밥’과 ‘바바 다이어트김밥’도 추가로 출시 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