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제공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프렌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와 함께 ‘파리 판타지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거장들의 손길로 탄생한 감각적인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AHC ‘파리 판타지’ 라인은 파리지앵의 감성을 구현하고 프랑스의 우아함과 섬세함을 담아 마치 파리의 호텔에 있는 듯한 감각적이고 편안한 경험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제품은 레스케이프 호텔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담아, 고풍스런 프렌치 부티크 호텔의 감각적인 감성을 섬세하게 담은 어번 프렌치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또한 레스케이프 호텔 전체를 휘감고 있는 장미향에서 영감을 받아 AHC 감성으로 업그레이드한 판타지 로지(Fantaisie Rosie)향 또한 특징이다. 장미 정원을 거니는 듯한 환상적인 로즈 머스크 플로럴 향으로, 장미와 꽃들이 만발한 매력적인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생기 넘치고 푸르른 베르가못과 그린 노트가 정원의 푸르름과 싱그러운 느낌을 더해준다”고 설명했다.

▲(왼쪽부터) 파리 판타지 바디 워시(80ml), 파리 판타지 바디 크림(50ml),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파리 판타지 에디션 (30ml/12ml), 파리 판타지 클렌징 폼(80ml)

이어 “‘파리 판타지 에디션’은 프렌치 로즈의 빛나는 장미빛 생기를 부여하는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파리 판타지 에디션, 베르사유 장미꽃 추출물과 아미노산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호텔 침구만큼이나 부드러운 파리 판타지 클렌징 폼,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을 함유해 장미로 샤워한 듯 샤워 후에도 촉촉한 파리 판타지 바디 워시, 장미 오일과 프렌치 에스테틱 complex를 함유한 실키한 텍스처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파리 판타지 바디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19세기 벨 에포크 시대를 재현한 레스케이프 호텔의 ‘파리 판타지 패키지’에 포함된 아틀리에 스위트룸에서 제공하는 어메니티와 동일 제품으로, 프렌치 로즈 에센스가 모두 함유되어 에스테틱 코스 그대로 페이셜부터 바디까지 4단계 로즈 스파 전신 관리 리츄얼로 관리해줘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고 말했다. 

한편, 특별한 가정의 달 선물로 추천하는 ‘파리 판타지 에디션’은 오는 4월 24일(일) 12시 30분 CJ온스타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이 직접 원하는 대로 포장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패키징형 쇼핑백 AHC 판타지 박스(AHCX레스케이프 쇼핑백)를 포함해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레스케이프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